홈 > 이용안내 >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한다)은 경운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이하 ‘창업보육센터’라 한다)와 이용 회원(이하 ‘회원’이라 한다)간에 창업보육센터 웹사이트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창업보육센터 웹사이트(http://bi.ikw.ac.kr)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사전에 공지한다.

2. 창업보육센터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한다.

3.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한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창업보육센터에서 책임지지 않는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웹사이트를 계속 이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제3조(이용계약의 체결)

회원 가입시 회원 약관 밑에 있는 동의버튼을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여 이 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간주한다.

제4조(이용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창업보육센터 웹사이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사용자는 창업보육센터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한다.

2.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다.

3.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창업보육센터는 필요한 경우 실명확인 조치를 할 수 있다.

4. 타인의 명의(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다.